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11.27

Wednesday

대구 이월드, 제7회 별빛축제 오픈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월드 별빛축제"가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일 까지 개최된다. 지난주말 이월드 별빛축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초대형 불꽃쇼로 그 화려한 포문을 열었으며, 당일 몇 만 명의 고객이 대구 이월드를 찾아 전국 최고•최대 규모의 빛 축제임을 자랑했다. 

 

대구의 랜드마크 천만송이 꽃빛 정원

이월드 별빛축제는 30여종의 놀이기구와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를 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구의 대표적인 축제로 매년 방문객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천만송이 꽃빛 정원>이라는 슬로건 아래에 더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월드 별빛축제의 새로운 볼거리

올해 이월드 별빛축제에서는 새로운 볼거리들이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입구의 대형 트리를 시작으로 국내 최장길이 250m에 달하는 전국 최장 빛 로드인 <엔젤로드>, 이월드 마스코트 비비 캐릭터를 초대형으로 구현한 <자이언트 엔젤비비>가 새로 등장하였다. 전국 최대 규모 <별빛 장미정원>과 국내 최초 <별빛 수국정원>,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별빛 백합정원> 등 새로운 3개의 별빛 꽃 정원을 선보인다. 

 

반짝반짝 예쁨주의 감성 자극 포토존

이월드 별빛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은 꽃빛정원을 투어하는 곳곳에는 초대형 수국 꽃볼과 대형 달 포토존 등 감성을 자극하는 별빛 포토존과 함께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83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구야경과 13만평 전체가 별빛으로 물들여진 이월드의 광경 또한 별빛축제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필수코스다.

 

별빛축제에 앞서 11월 2일에는 전국에서 가장 빠른 "크리스마스 트리점등식’이 진행되었다. 전국 가장 많은 산타가 함께 하는 “별빛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시작되어 별빛축제와 크리스마스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은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불꽃쇼가 진행되어 로맨틱한 불꽃의 향연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