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0.29

Tuesday

이랜드몰, E키즈맘 1기 서포터즈 해단식

10월 2일, 이랜드몰과 함께하는 ‘E키즈맘 서포터즈’ 1기가 3개여월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지난 7월 E키즈맘 1기의 첫 발대식을 가진 이후, 5~12세 자녀를 둔 3040 육아맘들은 공식 서포터즈로서 이랜드 아동브랜드의 애정을 갖고 활동했다.

 

E키즈맘들은 매월 이랜드몰에서 제공하는 아동복을 직접 스타일링하여 아이에게 입혀보고 리뷰하였다. E키즈맘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E키즈맘 기획전이 온•오프라인상에서 열렸고 이랜드몰 홈페이지 내 “E키즈샵” 카데고리에는 E키즈맘의 SNS 사진이 바이럴 되고 있다.

 

이랜드 아동복과 인연을 맺은 E키즈맘 1기 서포터즈 전원은 해단식에서 그 동안의 활동 소감들을 서로 나누었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설은주(@suleunjoo) 씨는 6살 아들 연우에게 이랜드 아동복을 예쁘게 코디하고 정성스러운 상품 정보를 알렸다. 활동 미션 외에도 E키즈샵 행사나 할인 소식도 함께 전하고 육아맘들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며 SNS상에서 높은 공감을 얻었다.

 

E키즈맘 서포터즈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적용함으로써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동복을 만들고자 마련된 소비자 서포터즈다. 1기에 이어서 10월 20일까지 2기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한다. 이랜드몰 홈페이지 또는 이랜드키즈 인스타그램(@elandkids_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2기는 11월부터 활동할 예정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