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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

09.24

Tuesday

이랜드서비스, 고객감동실천

‘최고의 서비스를 반값에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지식 회사’ 2007년 이랜드 그룹의 인하우스(In-house) 서비스 법인 이랜드서비스(대표 이인석)가 밝힌 비전이다. 이랜드서비스의 전 임직원들의 최우선적인 과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다.

 

아주 작은 것을 통해 큰 감동을 주고, 고객을 가족과 같이 섬기고, 불편을 먼저 찾아서 해결하고, 직접 발로 뛰며 세심하게 처리하는. 회사의 중심 가치는 모두가 완벽하게 서비스 정신의 발현하는 것에 있다. 이는 지난 10년 동안 단 한 번도 훼손되지 않은 이랜드서비스의 절대적인 기준으로 지켜져왔다. 


이랜드서비스의 핵심은 토탈서비스(Totla Service)다. 고객이 비즈니스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토탈서비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감동시켜 왔다.

주택관리(아파트, 오피스텔), 집합건물 관리 등 건물 유지/보수, 부동산 관리, 소방시설관리, 안전 점검/진단 서비스를 담당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비롯해 기업의 매입, 매출, 세무, 비용 등 회계 관리 서비스와 PAY ROLL, 중소기업 재무 컨설팅 서비스를 담당하는 행정서비스 그리고 이프린테크, CSR/CSV, 교육 서비스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까지 이랜드 서비스의 영역은 광범위하다.

탄탄한 내부 경영으로 운영되는 이랜드서비스의 이인석 대표는 “인재경영을 통해 구성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며, 회사를 통해 성장하여 사회에 이로움을 안겨주는 지식인으로 기여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 이랜드서비스의 철칙”이라며 “그 과정에서 단련된 구성원들이 지식경영 마인드로 무장하고 서비스 산업을 지식 산업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통해 공유가치 산업으로 서비스업을 혁신해왔다”고 자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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