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9.24

Tuesday

뉴발란스, #아빠의그레이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
뉴발란스는 이 물음에 대한 대답으로 스무 명의 아빠들을 만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크오버를 진행했다.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바버샵 커트와 30년만에 입어본 청바지, ‘젊은 애들이나 신는다는 운동화’가 어색하고 얼떨떨했지만 이내 가장 자신감 있는 포즈를 취했다
  아빠의 프로필사진을 바꿔드리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GREY’와 ‘FAMILY’를 키워드로 ‘GREY runs in the family’를 진행 중이다. 그 중 뉴발란스 코리아는 ‘뉴발란스 그레이로 아빠의 프로필사진을 바꿔드리자’라는 방향에 집중했다. 대한민국 아버지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켄셉 매거진을 발간하는 THE NEW GREY와 CGV가 함께 힘을 실었다.

 어떻게 변신하셨을까?
근사하게 변신한 스무 명의 아빠들은 자녀들과 함께 CGV 청담씨네시티에 모였다. 시사회 형식으로 진행된 #그레이데이 행사는 #아빠의그레이 캠페인 진행과정을 담은 영상 상영과, 배우 윤승아가 함께한 스타일링 클래스, 정찬, 영화관람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아빠 혼자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여러 팁들을 전수해주는 클래스들이 인상적이었다.

 

"아빠의 남은 인생 중 가장 젊은 순간일지도 모르는 지금, 아빠의 프로필사진을 바꿔 드리는 건 어떨까요"

 

뉴발란스 코리아는 10월 5일, 12일 양일 간 #아빠의그레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아빠를 위한 스타일링, 쇼핑팁, 스마트폰으로 프로필 사진 찍는 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25일까지 MyNB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된 신청자와 아빠 모두에게 뉴발란스 그레이 신발을 증정한다.

#아빠의그레이 캠페인을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