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09.24

Tuesday

이랜드이츠, 애슐리 갈릭파티

가을 시즌 애슐리 메뉴 대.개.편. 애슐리는 가을을 맞이하여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 갈릭 축제로 돌아왔다.


알싸한 마늘 맛이 매력적인 바비큐 메뉴
애슐리 갈릭축제의 대표메뉴는 ‘갈릭 갈비맛 바비큐 포크 & 폭립’! 바비큐 폭립은 알싸하고 달달한 마늘소스와 만나 감칠맛을 살렸다.
‘통마늘 오리 빠삐요뜨’는 부드럽게 구워낸 오리구이에 상큼한 시트러스 머스터드 드레싱, 마늘 구이를 곁들인 빠삐요뜨 요리다. 빠삐요뜨는 ‘기름먹인 종이에 싸서 조리하는 음식’을 뜻하는 프랑스 단어다.
그 밖에도 통마늘 구이를 곁들인 새우구이 ‘갈릭 솔티드 슈림프’, 흑마늘 소스를 바른 피자에 달콤한 허니 소스와 치즈를 올린 ‘흑마늘 소스 피자’, ‘할라피뇨 갈릭 페퍼 파스타’, ‘흑마늘 크림 파스타’ 등의 갈릭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갈릭 소스&시즈닝과 함께 더 맛있게 즐겨요
애슐리 갈릭 축제는 허니 갈릭 딥핑 소스, 허니 버터 시즈닝, 치즈 요거트 소스 등의 특별한 소스&시즈닝이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포테이토에 달콤 짭짭할 허니치즈가루를 듬뿍 뿌린 ‘버터갈릭 프라이즈’는 ‘허니 갈릭 디핑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린다.
‘허니 갈릭 치즈볼&치킨’ 메뉴는 허니 버터 시즈닝을 뿌려먹거나 치즈 요거트 소스를 찍어먹으면 별미다.


상큼하게, 피치 디저트

애슐리 갈릭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복숭아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상큼한 ‘복숭아 자두 셔벗’과 사과 다이스를 샌드한 초코케이크에 복숭아 크림, 황도, 자두로 더 상큼하게 만든 ‘애플 피치 케이크’, 부드러운 슈를 품은 ‘피치피치 슈’. 또한 복숭아크림과 황도 등을 곁들여 마음대로 만들어먹을 수 있는 ‘복숭아 와플 DIY’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여름 내내 입맛이 없어 계절이 바뀌기만을 기다렸다면, 다가온 가을을 기뻐하며 애슐리 갈릭 축제를 즐겨보자.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