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9.24

Tuesday

켄싱턴리조트, 가을문학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지리산의 단풍과 함께 가을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가을 문학 여행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가을 문학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남원 수지 미술관 입장권 2매, 지리산 가을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남원 수지 미술관은 약 1,000여 점의 미술작품을 상시 전시하며 다양한 기획전과 미술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다. 남원 문학 관광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가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리조트 인근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과 혼불 문학관 또한 추천되는 코스이다.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은 남원 출신의 유명한 한국화가 김병종 작가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미술관이다. 김병종 미술관은 춘향테마파크 내에 위치한다. 혼불 문학관은 작가 최명희의 고향이자 현대 문학의 백미로 불리는 소설 ‘혼불’의 배경이 된 청호저수지, 노적봉 등을 볼 수 있으며, 한국인의 정서와 사투리, 전통 생활 습관 등을 체험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리산 가을 음료 2잔은 가을 정취를 그대로 담아낸 가을 차 8종(레몬차, 매실차, 생강차, 대추차, 유자차, 홍차, 국화차, 매화꽃차)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을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으로 9월 30일(월)까지 예약 시 패키지 정상가에서 20%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