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9.24

Tuesday

뉴발란스, 시티 라이트 다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가을을 맞이하여,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간절기에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입기 좋은 경량 다운 라인 ‘시티 라이트 다운(CITY LIGHT DOWN)’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시티 라이트 다운"은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억지로 뽑거나 하는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한 RDS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착한 다운 인증 제품"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또한,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스포츠 웨어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웨어로 입 수 있는 ‘멀티 퍼포즈’ 경량 다운이다.

 

종류는 경량 다운 재킷(컬러3)과 경량 베스트(컬러2) 2종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출시된 "시티 라이트 다운"은 격식을 갖추는 수트부터 편안한 캐주얼룩에 이너로 레이어드를 하거나 트레이닝복의 아우터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용성을 높였다. 

 

기존의 경량 다운들의 단점인 세탁이 어려운 점을 보완하여 물에 강한 충전재 구스 8020과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스포츠 활동 시 땀을 흘린다고 해도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간편하다.

 

왼쪽 가슴부 플라잉 로고와 지퍼 디테일 부분 레터 로고에는 리플렉티브를 적용해 야간 활동에도 안정성을 갖춘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역동성을 띠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 밖에도 보온성을 최상으로 높일 수 있는 발열 안감을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향균 소취 처리된 구스 충전재 사용으로 쾌적감을 선사한다.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