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8.30

Friday

"슈펜, 청춘 응원 캠페인"

하루하루 애쓰며 살아가고 있는 청춘에겐 소중한 사람들이 건네는 다정한 한마디가 큰 힘이 되곤 한다. 슈펜은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20대 청춘에게 응원을 전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슈펜의 ‘청춘 응원 캠페인’은 저마다의 환경 속에서 꿈을 향해 노력하는 20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사장님이 아르바이트생을 응원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여 영상으로 담았다. 앞으로 SNS를 통해 사연을 모집하여 그 응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슈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청춘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참여방법은 응원하고 싶은 20대의 사연을 슈펜 공식 인스타그램(@shoopen_official)에 댓글로 남기면 끝! 추첨을 통해 응원 댓글을 선정하여 슈펜의 베스트셀러인 슈탠다드 스니커즈 400족을 증정할 예정이다.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슈펜의 청춘 응원 캠페인은 오마이걸 아린이 목소리 재능기부로 함께 했다. 오마이걸 아린은 데뷔 4년 만에 지상파 첫 1위를 달성하며, 차근차근 원하는 것을 이루어가고 있는 걸그룹 멤버이다.


아린의 청순한 이미지와 아름다운 취지의 캠페인이 만나, 네티즌들은 더욱 긍정적으로 슈펜의 캠페인에 반응하고 있다.

 

슈펜의 청춘 응원 캠페인은 20대 청춘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학생, 대학원생 취업 준비생과 사회 초년생 등 주변에 응원이 필요한 청춘이 있다면, 슈펜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