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7.18

Thursday

"OST, 어린왕자 콜라보"

 

이랜드그룹의 이월드(대표 김현준)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어린 왕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어린왕자"하면 떠오르는 모티브인 "여우" "장미" "비행기" "어린 왕자" 등을 활용한 귀걸이, 목걸이, 시계 등 총 70가지 스타일로 구성한다.  클래식한 매력, 순수한 영혼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제품들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청사금석으로 만든 "어린 왕자가 앉아 있는 달" "우주" "밤하늘" 등 "어린 왕자 코인 스타일 목걸이", 여우·장미·비행기 등을 소재로 한 "피어싱 패키지" 등이 있다. 은하수의 반짝임과 다크 블루 컬러의 실버 메탈 시계, 오로라 빛이 돋보이는 로즈골드 메탈 시계 등 "커플템"으로 활용할 만한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어린 왕자 한정판 북 에디션"도 나온다 "어린 왕자" 도서와 함께 책 클립, 뱃지, 책 모양 로켓 목걸이, 팝업 카드, 야광 스티커 등이 패키지로 구성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오에스티 X 어린 왕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경우 출시 일주일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이슈로 떠오르며 고객 문의가 몰렸다"며 "한정판 북 에디션은 2013년 생택쥐페리의 소설 "어린 왕자" 출간 70주년을 계기로 오에스티가 오랜 준비를 통해 출시한 상품인 만큼 "어린 왕자"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오에스티와 "어린 왕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이날부터 한정판 북 에디션은 오는 14일부터 각각 전국 오에스티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