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7.18

Thursday

"슈펜, 마리몬드 콜라보 수익금 기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SPA브랜드 슈펜이 마리몬드와 함께하는 "Draw a dream"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앞서 슈펜은 마리몬드와 손잡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1개 판매될 때마다 900원씩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는데, 이날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2000만원을 1차로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슈펜의 이번 기부는 큰 의미가 있다. 그동안 국내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사업은 기부가 활발하게 이뤄지지 않았다. 슈펜은 이 점에 주목하여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폭력에서 자유로운 세상에서 살고,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심리치료 지원사업에 손길을 더했다.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진세연이 별도의 초상권 및 일체의 비용 없이 홍보모델로 참여해 의미가 깊다.

 

콜라보레이션 메인 상품은 출시 하루 만에 온라인스토어에서 매진돼 현재 2차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가 좋다.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마리몬드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이랜드리테일 슈펜 CSR 담당자와 굿네이버스의 양진옥 회장,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 홍보대사 진세연이 참여했다. 이번 기부금은 굿네이버스의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지원 사업은 굿네이버스 아동보호 전문기관 4개소와 협력 학대피해아동쉼터 2개소의 기관에서 수행될 예정이다.

 

슈펜 CSR 담당자는 "슈펜 고객들이 마음을 함께해주셔서 모아진 기부금에 감사함을 느낀다"라며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과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