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5.29

Wednesday

"켄싱턴 설악,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오는 8월 30일까지 설악 별빛 아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새롭게 오픈한 루프탑 공간에서 풍성한 바비큐 메뉴와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까지 즐길 수 있어 미식과 힐링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별빛 루프탑 바비큐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바비큐 플래터 세트(2인 1회)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비큐는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터 형식으로 제공된다. 양갈비, 등심 스테이크, 등갈비, 소시지, 감자 튀김 등의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성수기와 극성수기에 해당하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바비큐 플래터 외에 ‘속초 진미 특선 세미 뷔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속초 진미 특선 세미 뷔페는 닭강정, 물회, 오징어순대, 막국수 등 속초를 대표하는 다양한 별미와 디저트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한편, 설악산 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비스트로&바 ‘애비로드’는 국내 유일 비틀즈 뮤지엄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비틀즈 멤버 전원 친필 싸인이 새겨진 기타, 존레논이 직접 착용했던 오리지널 수트, 폴 매카트니트니 친필 악보 등 총 40여 종의 비틀즈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애비로드에서는 소장품 감상과 함께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제공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