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5.27

Monday

"스파오, 드래곤볼 콜라보 상품 출시"
 

스파오가 만화 "드래곤볼"과 협업해 도복 파자마부터 티셔츠, 캡모자, 양말 등 무려 28가지 종류의‘역대급 콜라보레이션’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드래곤볼과 콜라보레이션은 기획 단계부터 철저하게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준비됐다. 지난해 2월 매니아층 심층 인터뷰를 시작으로 두 차례의 SNS 채널을 통한 디자인 사전 선호도 조사를 토대로 기획한 것. 기존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당시에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매장 내 포토존 디스플레이도 명동점과 강남점 두 곳에 적용돼 ‘드래곤볼 포토존’이 조성된다.

 

드래곤볼과 협업을 통해 출시된 상품은 어렸을 때 보았던 만화책을 보는 느낌을 그대로 살린 실제 도복 파자마부터 만찢(만화에서 바로 나온듯한) 디자인 티셔츠와 캡모자, 양말 등 총 28가지 스타일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은 코믹스 컨텐츠 역사상 가장 많은 OSMU컨텐츠를 생산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한 만큼 매니아층뿐만 아니라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강남점과 명동점, 신촌점, 홍대점에서‘원기옥을 모아줘’이벤트를 진행한다. 랜덤 굿즈 뽑기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참여가 가능하며, 손오공&손오반 대형피규어가 1등 경품으로 제공된다.

 

스파오와 드래곤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강남점과 홍대점, 명동점, 신촌점 등 전국 주요 29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