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5.27

Monday

"켄싱턴 광안리, ‘올라 세뇨리따 패키지’ 선보여"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6월 1일(토)부터 8월 31일(토)까지 ‘부산에서 맛보는 스페인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스페인 정통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Gambas al Ajillo)"를 무제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라 세뇨리따(Hola Senorita)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라 세뇨리따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2인),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2인), △감바스 알 아히요(2인), △IPTV VOD 무료 시청,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카이라운지의 와인 파티와 감바스 알 아히요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스페인어로 ‘감바스(Gambas)’는 새우를, ‘아히요(Ajillo)’는 마늘 소스를 뜻한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새우의 감칠맛에 올리브오일, 마늘의 풍미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스페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안주 요리로 와인과도 잘 어울려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2인 기준의 플래터로 제공된다. 광안리의 전망 좋은 라운지로 손꼽히는 스카이라운지의 와인 파티는 레드,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 7종과 레드락 오리지널 생맥주, 뷔페 메뉴 10여종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현재 상영중인 영화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IPTV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도 제공돼 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