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3.12

Tuesday

"켄싱턴, 코레일 호캉스 투어"

‘나른한 봄날, 복잡하게 생각 않고 편히 쉬고 싶은데’라고 생각했다면?

당신을 위해 켄싱턴호텔&리조트가 코레일과 만났다.

 

비싸다는 호캉스가 8만 원대?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코레일 서울본부와 협업하여 ‘KTX 타고 떠나는 호캉스 투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강원, 부산, 충청 지역을 중심으로 총 5가지 특가상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상품이 2인 기준으로 객실 1박권과 KTX 왕복 승차권을 포함해, 숙박과 교통편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 무엇보다 ‘호캉스=비싸다’는 공식을 깨고 8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 가격이 매력적이다.

 

역에서 호텔까지 걱정 없는 평창&설악

수도권에서 가까워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강원도!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 즐길거리가 다양한 강원도에서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설악이 KTX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호텔과 KTX진부역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은 KTX 호캉스 투어상품을 구매 시, 24시간 렌터카를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3가지를 누릴 수 있는 가성비 패키지다.

 

기차여행은 붓싼 아잉교~? 해운대&켄트

국내 바캉스 성지로 꼽히는 지역 중 하나인 부산에서는 글로리콘도 해운대와 켄트호텔 광안리 by켄싱턴이 특가상품을 마련했다. 두 지점 모두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추운 겨울 지쳐 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딱 좋다. 이번 주말,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어깨를 펴고 바닷가를 산책해보는 건 어떨까? 멋진 야경과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바닷바람은 덤이다.

 

피로 싹~ 날리는 스파, 도고

온천을 좋아한다면 ‘2-3월 도고 스파로 떠나는 온천 호캉스 투어’를 추천한다. 투어상품 바우처(여행상품승차권)를 지참하면 파라다이스 스파에서 입장권을 30%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글로리콘도 도고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충남 아산시에 위치해 휴일이 짧은 3월에 다녀오기 좋다. 가까운 만큼 도고 패키지는 KTX와 무궁화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단, KTX 이용 시 천안아산역에 도착해 도고까지 개별 이동해야 한다.

 

알차고 합리적인 켄싱턴과 코레일의 KTX 호캉스 투어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구매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http://www.letskorail.com/)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코레일톡’,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가능하다. 올봄, KTX타고 켄싱턴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유를 즐겨보자!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