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1.28

Monday

"이랜드그룹이 추천하는 황금 설 연휴 가족 여행지"

 

"의식주휴미락" 6개 사업군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이랜드그룹에서 설 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마련했다.

서울에서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 불꽃쇼와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불꽃크루즈를 특별 편성하여 출항한다. 2일부터 6일까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신데렐라 등 인기 애니메이션 OST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는 "설날 캐릭터 크루즈"도 운영한다. 여의도 선착장 앞에서는 낮에는 민속놀이 체험존을, 밤에는 한강공원의 빛 포토존을 운영한다.

대구 여행 필수코스로 자리잡은 테마파크 이월드에서는 같은 기간 "빽투더달구벌 시즌2"라는 타이틀로 대구 최대 눈밭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추억의 골목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비닐포대 타기와 구슬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야바위, 딱지치기, 등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놀이들로 구성됐다. 그밖에 눈썰매장과 아이스링크장도 마련돼 있어 연휴 중 하루를 온전히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전국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키즈카페 코코몽 키즈랜드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5일 휴점) 돼지띠 성인 고객과 조부모 고객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랜드 곳곳에 숨겨진 24K 황금돼지를 찾는 "황금돼지를 찾아라 보물찾기" 행사도 연다. 4일 동안 매일 전지점에 하루 2개씩 숨겨진 황금돼지를 찾는 이벤트로 온 가족이 뜻밖의 득템을 할 수 있는 기회다.

이랜드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월드와 한강유람선, 키즈랜드에서 설 분위기를 한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