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12.14

Friday

"루고 겨울신메뉴로 알아보는 카페 사진 잘 찍는 법"

친구들과 밥을 먹고 예쁜 카페에 들어 갔을 때, 예쁘게 데코되어 있는 음료의 비주얼 때문에 카메라를 먼저 드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여러분의 카페 사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소소한 꿀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예쁜 커피 메뉴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예쁜 사진 문제 없어요! 

(카페 사진의 꿀팁을 위한 모델로는 루고 커피 신메뉴 친구들이 수고해주었어요!)

 

TIP1) ​첫번째 팁은 주인공 메뉴를 사진의 가운데 영역에 배치하면 좋다는 것이에요! 핸드폰 카메라의 가장자리 영역은 렌즈 왜곡이 심해서 음료가 찌그러져보여요. 셀카 찍을 때, 가장자리에 있는 사람들의 얼굴이 찌그러지는 것 경험해보셨죠? 사진의 가운데 영역은 렌즈 왜곡이 가장 적은 구간이기 때문에 가장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 예시사진에서도 루고 겨울 신메뉴 애플 시나몬 밀크티를 가운데에 배치하여 촬영했어요! 

 

TIP2) 카메라의 시선을 바꾸어보세요! 카메라를 높이 들어올려 찍거나, 카메라를 낮게 낮추어 찍는 등 카메라의 위치만 바꾸어도 서로 다른 사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TIP3) 디테일이 예쁜 메뉴는 더 가까이 찍어보세요! 클로즈업 할 수록 먹음직스럽게 보인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메뉴는 루고에서 판매하는 더블베리 크로와상으로, 겹겹이 바삭하게 구워진 크로와상에 라이트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이 어루어진 메뉴입니다. 가까이서 찍을 수록 바삭한 크로와상의 결과 과일의 질감이 살아나서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TIP4) 두 가지 이상의 메뉴를 함께 찍고 싶을 때는 두 메뉴를 나란히 놓기보다는 하나의 메뉴를 앞으로 배치해보세요. 일렬로 놓아 시선이 분산될 때보다 한 곳에 확실한 포인트가 있을 때 사진은 더 예뻐보여요 !
 

 

TIP5)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그램 감성의 사진을 얻고 싶다면? 배경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여백을 많이 두어 찍으면 인스타 감성의 사진도 어렵지 않게 건질 수 있어요^^ 수평수직을 꼭 맞추어 찍는 것은 잊지 마시고요! 

 

커피전문점 루고에서는 겨울 신메뉴로 마음까지 따뜻하게 덥혀주는 "애플 루이보스티"와 "애플 시나몬 밀크티"를 출시햇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기분도 맑게 밝혀주는 애플티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세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