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2.07

Friday

"이랜드리테일, 5가지 나눔 행보 이어가"

 

이랜드리테일 각 지점들은 자선 바자회, 김장 나눔행사, 생태 체험 무료교육, 모금을 진행하였다. 이랜드리테일의 따뜻한 다섯가지 나눔 소식을 만나본다.

부산 지역 ‘2018년 사랑의 행복, 나눔 김장 김치’
11월 27일(화), 부산 지역 5개 지점(서면점, 해운대점, 부산대점, 괴정점, 덕천점)은 이랜드재단과 함께 ‘2018년 사랑의 행복, 나눔 김장김치’ 행사를 진행했다. 부산진구 새마을부녀회와 사회복지관과 협업하여 김장 3,000포기를 정성껏 담가 이웃에게 전달했다. 참여한 직원들은 “우리가 매년 정성껏 만든 김치로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면 좋겠다”고 목소리를 모았다.

강서점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강서점은 9월, 10월, 11월에 ‘강서구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바자회’를 열었다. 이후 두 차례의 바자회 기증식에서 강서점은 ‘10kg 쌀포대 300포’를 강서구청과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기부하였다. 강서점은 “이번에 전달하는 쌀을 통해서 소외된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구 지역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출범식’
지난 11월 20일(화), 대구 동성로에서는 사랑의열매, 보건 복지부, 대구광역시 주관으로 ‘희망 2019 나눔 캠페인 출범식’이 열렸다.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은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이웃 사랑 성금 3억원을 전달하였다. 연말집중모금기간을 맞이하여 진행된 본 행사에는 대구시장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 회장, 대구 지역 각 기관장과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200여명이 참여했다.

경산점 ‘발달 장애 학생을 위한 생태체험학습’​
지난 11월 8일(목), 경산점은 발달 장애를 겪는 학생들이 다솜 생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경산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에 15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전달하였다. 발달 장애 학생들은 3일 동안 생태를 학습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다솜 생태 체험관은 생태계 별 8가지 테마관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생생한 생태학습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천점 ‘굿윌스토어, 아이마켓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지난 10월 17일, 이천점에서는 굿윌스토어, 아이마켓과 함께하는 물품 기증 플리마켓 행사가 열렸다. 플리마켓 수익금 전부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사용될 예정이다. MBC 장애인 인식개선 TV프로그램 ‘우리동네 피터팬’ 에서 당일 행사 모습이 방영되어 따뜻했던 당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