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12.04

Tuesday

 "로이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2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다들 준비하셨나요? 러블리함 넘치는 선물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로이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주목해주세요.

여자가 받고 싶은 선물 순위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것이 주얼리! 특별히 로이드에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주얼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해요. 바로 포인세티아를 모티프로한 주얼리 세트입니다. 포인세티아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식물이며, 그 꽃말은 ‘나의 마음이 불타고 있다’라고 합니다. 

이번 로이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동그란 블링블링 보석라인이 시선을 한 번 잡아주고, 가운데 루비컬러의 보석이 한 번 더 반짝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세트로 구성된 귀걸이도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특히 아래로 톡- 떨어지는 큐빅 하나가 한 번 더 예쁨 돋우는 주얼리입니다.

게다가 로이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목걸이를 12월 10일 전에 구매하면 틴오르골을 증정합니다. 캐롤 멜로디와 함께 돌아가는 틴오르골은 소장가치가 있어요. 로이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중 스톤목걸이와 리스목걸이는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투웨이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톤목걸이는 고풍스런 느낌, 리스목걸이는 우아한 느낌을 풍겨요. 14K 골드에 보석이 은은하게 반짝 거리니 선물로 최고! 물론 스톤목걸이와 리스목걸이 구매시에도 틴오르골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로이드로 결정?! 한정판 패키지이니 서두르세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