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11.12

Monday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해리포터 대란 2시간만에 끝났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상품이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동시에 2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완판을 기록 했다. 스파오 강남점와 홍대점, 명동점 등 주요 매장에는 오픈 1시간 전부터 100여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며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광경이 연출 됐으며 오픈과 동시에 준비된 25만장의 물량이 모두 소진 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특별하게 준비된 진열대와 매장 디스플레이 물량은 거의 5분만에 소진 될 정도로 고객이 많이 몰렸다”라며 “창고에 준비된 예비 물량까지 모두 꺼내서 판매가 완료 됐으며 전국적으로 품절을 기록해 빠르게 리오더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 하고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한다.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는 각 매장에 부여된 기숙사 테마에 맞춰서 최소 8만원 최대 16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럭키박스 패키지 상품이 구성 됐으며 4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몰의 경우, 금일 새벽 00시 온라인 판매가 시작 되자마자 4분 만에 준비된 물량 3만장이 완판 되었다.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상품의 인기 상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 되었으며 서버 트래픽 접속 과부하로 인해 잠시 서버가 다운되어 접속이 안되기도 했다.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대표 모티브인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으며,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일찌감치 선풍적 인기를 끌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