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10.29

Monday

 

"그곳에 가면 특별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자연별곡 김태영 점장"


"잘 먹었습니다"
고객의 이 한 마디에도 행복하고 배부른 사람,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자연별곡 일산 대화점 김태영 점장입니다.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초등학생 아들이 있습니다. 바쁜 직원들에게 메뉴 성분을 하나씩 묻기가 난감해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점장님이 어디선가 오셔서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걱정되고 불안하기만 했던 식사가 김태영 점장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는 고객의 감사 편지 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김태영 점장은 매장을 항상 주시하며, 고객 반응을 수시로 체크한다고 합니다. 이런 노력들이 모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아닐까요. 그는 주방업무부터 시작해 홀까지 두루 섭렵한 9년차 외식인 입니다. 전문가적 기질을 발휘해 매장을 운영하며, 전년 4분기 자연별곡 정량평가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자연별곡 일산 대화점 김태영 점장 입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드린 것뿐인데, 칭찬해주셔서 깊은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마주하는 순간, 진심이 전해질 수 있도록 행동 하나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년 6월 대화점으로 이동해온 김태영 점장. 든든하게 뒷받침 해주는 오하나 캡틴을 비롯, 직원들과 손발이 잘 맞아 더욱 힘내서 일할 수 있었다며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그가 세운 4분기 목표, 직원들을 챙겨주고 성장할 수 있게 돕는 것이라는데요. 직원들이 즐거워야 고객도 만족할 수 있다고 말하는 그입니다. 김태영 점장과 대화점 직원들이 함께 이뤄가는 고객 만족 NO.1, 앞으로가 더 기대 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