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0.25

Thursday

 ​"펫츠펫츠X나우썸, 

"오늘은 댕댕이 팬미팅"부스로 댕댕이 페스티벌에 나타나다"
10월 20일, 자라섬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댕댕이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대한민국의 귀여운 댕댕이들이 모두 자라섬에 모여 즐거운 가을 축제를 즐겼습니다. 이 축제는 "1미터의 삶"이라는 주제로, 짧은 줄에 평생을 묶여 사는 개들을 구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하는데요.
이 날, 댕댕이 페스티벌의 공식후원사로 선정된 이랜드리테일의 "나우썸"에서 강아지 자수가 귀엽게 새겨진 디어펫 티셔츠를 전 입장객에게 무료로 나누어주어, 한층 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이곳은 "댕댕이 페스티벌"의 메인스테이지! 반려견과 함께 자라섬에 방문한 입장객들은 가을 하늘 아래 돗자리를 펼치고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를 즐겼습니다. 이곳 메인스테이지에서는 짙은, 효린, 슬리피, 강형욱, 대도서관, 엠타이슨, 장필순 등이 무대에 올라 음악과 토크를 진행했는데요. 반려견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니, 댕댕이 엄마 아빠들에겐 꿈같은 시간이었겠지요? 

"댕댕이 페스티벌" 한 켠에는 펫츠펫츠X나우썸이 준비한 "오늘은 댕댕이 팬미팅" 부스가 열려 댕댕이와 엄마아빠들을 맞이했습니다.

펫츠펫츠X나우썸의 "오늘은 댕댕이 팬미팅" 부스에서는 인스타팔로우 만으로도 유기견 센터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는 "사료기부 이벤트"와 강아지가 선택한 밥그릇에 적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돌잡이 이벤트"가 열렸어요.
사람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며 유기견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기도 하고, 판매액의 일부를 유기견을 위해 사용하는 나우썸의 디어펫 티셔츠도 알게 되었답니다.


오후 1시와 3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도그쿡 수제 간식과 나우썸 디어펫 와팬 등 선물이 쏟아지는 "댕댕이 무료조공 이벤트"도 진행되었어요!
"오늘은 댕댕이 팬미팅" 부스 내부에는 반려견의 생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생일 축하 포토존이 마련되었어요. 이랜드몰 부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댕댕이와 엄마아빠들로 내내 북적북적 했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