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10.04

Thursday

 

"켄싱턴리조트 청평,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출시"

 
‘키즈 액티비티’로 유명한 켄싱턴리조트 청평점은 아동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청평점은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로 선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를 살펴보자.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아동 고객이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특별한 하루를 즐기는 패키지이다. 어린이 축구왕 원데이 클래스는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축구장에서 10월 6일(토)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어린이 고객은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을 돌아보고, 선수들에게 맞춤형 축구 클리닉을 지도받게 된다. 7세부터 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원데이 클래스와 함께 객실 1박, 조식 뷔페(3인), 애프터눈 티 세트(2인), 브릭 플레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브릭 플레이는 직접 브릭을 만들며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 체험으로, 청평점의 인기 키즈 액티비티 중 하나이다. 키즈 클래스룸에서 1회에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참가 아이 고객에게 SEFC 홈티셔츠, 머플러, 사인볼, 카드 지갑 등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모집인원 30명 한정 패키지로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