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8.24

Friday

"켄싱턴호텔&리조트 가을 패키지 출시"

 

 

올해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켄싱턴호텔&리조트가 가을 특유의 정서를 흠뻑 느끼고 여행할 수 있는 ‘Fall In Kensington’ 콘셉트의 가을 패키지를 출시했다. 폴 인 켄싱턴 패키지는 국내 주요 단풍 명소와 나들이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리조트에서 진행된다. 8월 26일(일)까지 켄싱턴호텔&리조트 통합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얼리버드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호텔 및 리조트별 패키지 구성은 다양하게 준비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프렌치 가든 BBQ"와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프렌치가든 바비큐파티 및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드보이스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해 한강을 전망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설악산 단풍을 볼 수 있는 켄싱턴 스타호텔은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피크닉 도시락 박스가 포함돼 있어 단풍 나들이를 떠나기 좋다.

 

주요 관광명소 입장권이 담긴 패키지도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설악비치는 각각 광한루원 입장권과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 2장을 패키지에 포함했다.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풀사이드 글램핑 BBQ세트를 준비해 가족 단위 방문객 취향을 저격했다.

 

소개된 지점 외에도 전국 켄싱턴호텔&리조트 14개 지점에 가을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리조트 통합 홈페이지(http://www.kensingtonho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