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8.14

Tuesday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 뷔페 새단장"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 브로드웨이 뷔페 레스토랑이 새롭게 단장하여 실내 호캉스 데이트에 알맞게 변신했다. 더위 때문에 어디에서 데이트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여름 호캉스를 추천한다. 셰프들이 고심하여 개발한 메뉴들과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메뉴들이 더해져, 고풍스러운 공간에서 수준 높은 음식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라이브 스시스테이션은 전문 셰프가 활어의 맛을 제대로 살린 사시미를 그 자리에서 썰어 건네주는 코너다. 신선한 회를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콜드푸드존에는 여름철 입맛이 없을 때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와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타파스가 준비돼 있다. 계절에 맞는 다채로운 음식을 새로운 조합으로 맛보고, 개성있는 플레이팅을 보는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다. 

 

 

그릴스테이션에서는 소고기, 양고기, 새우, 야채 등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전문 셰프가 바로 구워준다. 가장 맛있는 온도, 가장 맛있는 시간 동안 구워 육즙과 풍미를 살렸다.

 

브로드웨이는 3가지 종류의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해 여러 음식과 함께 어울려 즐기기 좋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