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7.10

Tuesday

"슈펜X아임낫어휴먼빙 콜라보레이션"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스트릿 감성을 담은 ‘아임낫어휴먼비잉(I AM NOT A HUMAN BEING)’과의 협업 제품 34가지를 총 3차에 걸쳐 출시한다.이번에 협업한 아임낫어휴먼비잉은 ‘나는 인간이 아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인간의 고리타분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에서 탈피한 콘셉트를 선보이는 스트릿 컬쳐 기반의 브랜드다. 

 

슈펜은 지난달 말 이중 슬립온과 슬라이더, 우산, PVC백 등 1차 라인업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의 협업 소식이 출시 전부터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면서 온라인에서 선 발매한 스니커즈와 슬라이더 3000족이 1분만에 품절됐다. 품절 이후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출시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거래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슈펜은 현재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품절된 상품에 대한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번 협업 콜렉션은 지난달 1차 출시에 이어 이달 말과 8월에 걸쳐 2, 3차 라인이 출시되며, 신학기 시기에 맞춰 백팩과 메신저백, 롤백 등의 가방류와 버킷햇 등 모자 제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슈펜 관계자는 “’갓성비’라 불리는 슈펜의 가격과 품질에 아임낫어휴먼비잉의 스트릿 감성이 녹아든 디자인 덕분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겨울시즌 라인도 새롭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