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6.27

Wednesday

"서울 이랜드FC, 스마일 스쿨"

 

월드컵 기간, ‘축구’라는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뜨거워지고 짜릿해집니다. 지난 25일, 아주초등학교에서도 뜨거운 열기가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서울 이랜드 FC 스마일스쿨에 참여한 학생들의 눈빛입니다. 스마일스쿨은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 생활과 건강한 심신 단련 프로그램 확산을 목표로 서울 이랜드 FC에서 진행하는 축구클리닉입니다. 서울 지역 내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의 연령에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참여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번 주에는 아주초등학교를 찾았습니다. 학생들은 운동장에 큰 원을 만들어 스트레칭을 시작했습니다. 재미있는 스트레칭 덕분에 아주초등학교의 운동장엔 명랑한 에너지로 가득했습니다.서울 이랜드 FC 스마일스쿨은 참여 학생들의 맞춤형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아주초등학교 스마일스쿨은 ‘운동의 즐거움’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축구공을 이용해 뛰고 달리고 웃으며 운동의 즐거움을 몸소 느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며 학교 운동장을 뛰어다녔던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이제는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 레울파크를 종횡무진하며 홈경기를 진행합니다.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축구도 보고, 운동의 즐거움도 느끼며 서울 이랜드 FC 홈경기 응원가시는 것 어떨까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