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5.03

Thursday

“이랜드 중국 미술 장학생 출신 100인전”



한 쉬우쯔 - 윈난여행 1, 37x56, 10, 캔버스에 아크릴, 2017


 

이랜드는 지난 10년간 중국 상위 5대 미술대학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지금까지 총2,390명을 지원하며 유망한 작가를 발굴한 이랜드는 그 중 100명의 유망한 작가를 선a정하여 Eland Gallery ARTRO에서 기획전을 연다.이랜드 중국 미술 장학생 출신 100인전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위 기획전은 장학생 출신 작가의 작품 100점을 30만원 전, 후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 쉬우쯔 - 윈난여행 1, 37x56, 10, 캔버스에 아크릴, 2017

 

<작가노트>

풍경 안과 밖 (景内景外) - ​한 쉬우쯔 (韩秀智)

이 시대의 큰 풍랑 속에서 나는 항상 도망자라고 생각한다. 시대의 빠른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기에 꿈에서조차도 진실을 구분하기 어렵다.

의식 속에 종종 잡아두기 어려운 무언가를 나는 항상 주머니에 다시 주워 담고자 한다.

 

이로써 현실에 대한 방황과 마음속의 초조함에 대한 한 가닥의 위안을 얻고자 하는지도 모른다. 오늘의 시대는 끝없이 깨지고 추방되는 시대이다. 꿈속에서 체험하는 풍경들도 종종 생소하다. 그렇기 때문에 현실에서 더욱더 익숙한 환경을 찾고자 한다. 작품 <줍는 자>에 대한 묘사는 내 영혼에 대한 위안이고 치유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