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1.15

Monday


지난 2017년 봄, 켄싱턴 호텔 여의도에 새롭게 런칭한 중식당 샹하오는 현재까지 많은 고객과 직원의 사랑을 받으며 계속 성장해왔습니다. 매출과 고객 만족도, 모두 잡았던 샹하오가 1월 1일부터 신메뉴와 새로운 코스요리를 선보였습니다.

 



50개 상햐오 지점을 꿈꾸는 쉐프의 야심을 듣다



안녕하세요, 샹하오 쉐프 방소경입니다. 샹하오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화교 출신으로, 자연스럽게 중식 요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랜드파크 모든 호텔과 리조트에 샹하오를 입점시키고 싶다는 꿈을 품고 있습니다. 또, 함께 일하는 왕중효 사원을 잘 가르쳐서 뛰어난 쉐프로 키우고 싶습니다. 이랜드 임직원 여러분! 예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샹하오 짬뽕과 어향동고, 스페셜세트까지 많이 드시러 오십시오.


샹하오 특급 신메뉴, 뭐길래?



 

몰라서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다는 어향동고.
버섯, 새우, 특별한 양념까지 골고루 섞인 쉐프의 오랜 정성과 노력으로만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중화요리입니다. 대중들에게 너무 친숙해진 북경오리 대신 제대로 된 중식요리를 원하는 미식가들이 앞다투어 찾는 그 어향동고가 켄싱턴호텔 여의도 샹하오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출시와 함께 이미 호텔 손님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요리를 임직원 여러분들께 자신 있게 소개해드립니다.

(가격 정보 : 소-29900원, 중-39900원)




19900원으로 즐기는 최고급 중식 요리의 향연. 겨울에 어울리는 최고의 제철 재료들로 만들어진 스페셜 세트 입니다. 예부터 귀한 재료로 꼽혔던 매생이를 이용한 영양만점의 해물 매생이 누룽지탕부터 겨울철에만 먹을 수 있는 최상급 석화를 이용해 만든 어향석화, 쉐프의 정성이 들어간 딤섬까지. 제철 요리들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또한 3천원만 추가하면 굴짬뽕도 선택이 가능해 겨울 제철 요리로 시작과 끝을 확실히 책임져 드립니다.

(Special세트는 런치 타임에만 제공됩니다.)


어느 중식당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샹하오 레스토랑

                                        켄싱턴호텔 여의도 F&B 혁신팀 이지운 식음팀장

안녕하세요. 샹하오 레시피 연구를 돕고 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지운 식음팀장입니다. 현재, 샹하오는 런치 만석행렬을 이어가며 좋은 성장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메뉴는 시그니처 대표 메뉴를 추가로 개발 진행 중이며, 타겟 고객은 여의도 직장인을 넘어 아파트 주민과 회식을 하는 직장인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합리적 가격에 좋은 호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샹하오

02-6670-7179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