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12.06

Wednesday



12
 1(), 로이드가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로이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은 미슬토(mistletoe, 겨우살이) 나무 아래에서 키스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서양의 고전에서 착안해 디자인한 상품으로, 미슬토 세트 1, 목걸이 2, 커플링 4종으로 구성되었다
.

 




매력만점 크리스마스 한정판, 미슬토 세트

먼저, 목걸이와 귀걸이가 기본으로 구성된 미슬토 세트는 마치 원형 리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에 많이 쓰이는 미슬토 잎과 은은한 화이트 스톤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한정판 미슬토 목걸이 귀걸이 세트를 구매할 경우, 3만원 상당의 "탄생석 참"장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탄생석 참으로 더욱 러블리하게! 

화이트 스톤이 원형 및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된 크리스마스 잎사귀 목걸이와 하트 큐빅 목걸이는 14K 골드 제품으로, 다양한 스톤이 예쁘게 박힌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로 차기에 좋다. 크리스마스 잎사귀 목걸이 역시 구매시 탄생석 참 장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라 더욱 특별한, 
로이드 한정판 커플링


로이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한정판 커플링을 선보였다. 또한 커플링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가이드 링을 증정한다. 가이드 링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예쁜 디자인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데일리 주얼리로도 착용 가능하다. 

로이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은 12월 1일부터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플링은 12 25일까지, 이 밖에 제품은 12 10일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