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식

12.06

Wednesday

 


매서운 찬바람이 부는 11월!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이 찾아왔습니다. 수능 시험을 치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며 몸도 마음도 긴장된 시간을 보냈을 수험생들! 하지만 긴장된 학생들의 마음을 다독이는 따뜻한 존재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가족입니다. 지난 11월 패션법인 소통강의에서는 수험생 자녀 가정을 위한 깜짝 UKT를 준비, 자녀들이 올겨울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뉴발란스 패딩을 선물했습니다. 패션 가족들의 응원을 가득 전달받은 수험생 가족들은 감사 편지를 전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태창사업부 김혜숙 대리의 자녀 최예슬입니다. 지금까지 오로지 수능을 위해 달려온 것처럼 숨가쁘게, 주위를 둘러보지 못하고 살아왔습니다. 10대의 마지막에 있는 수능을 보기 전 저의 주변 사람, 가족, 지인,친구 등을 둘러보았습니다. 우선 부모님의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하였고, 무한한 사랑을 베풀어주심에 또 한 번 감사하였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주변분들께서 부모님을 응원하고 계신 것을 보면서 수능은 저에게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어머니의 밑에서 자라나 고3 수험생활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어머니 동료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따뜻한 선물로 공부에 열을 올릴 수 있었고, 회사에서의 수능 선물인 뉴발란스 롱패딩으로 감기에 걸리지 않고 수능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수능을 보기 전, 바로 직전까지 이러한 생각을 했습니다. "수능은 개인 혼자서 보는 것이 아니라, 팀전이다!" 어머니를 사랑하시는 회사분들의 격려와 학교 후배들, 가족들, 선생님들과 같이 팀을 이루어 보는 수능인만큼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시험을 보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에 비례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어머니가 사랑하는 회사에서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은총으로 좋은 회사, 사회적으로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길 기도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종규 과장의 자녀 이선휘입니다. 보내주신 선물 정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힘들고 지쳐있던 시기에 예쁜 패딩을 선물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택배가 언제오나 항상 기다려졌었고, 도착했을 때는 웃음이 끊이지 않더라고요! 또 아버지가 다니시는 회사가 자랑스럽더라고요. 선물의 기쁨으로 수능도 더 잘 본것 같습니다! 저도 앞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기쁨을 전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무영 대리의 자녀 이태겸 입니다. 고교시절 막바지에 또 하나의 따뜻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예상치못한 선물을 받고 뛸듯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덕분에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선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딸 은수야, 어려서부터 연예인이 꿈이었다던 네가 밤 늦게까지 노래와 춤을 연습하는 모습이 안쓰러웠는데 수시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 아빠는 기쁘구나. 수능에 수시 시험까지 보느라 고맙고 애썼다. 이제 펼쳐질 대학생활과 너의 삶이 즐겁고 행복하길 바란다. 아빠가 언제나 너의 곁에서 응원할게!” 
 


 

사랑하는 딸~ 주영아! 매년 수능시험 날이 되면 추워진다는 말이 있던데 올해도 어김없이 영하로 떨어졌고, 포항지진으로 인한 시험일 연기로 당황스러움도 있었지 대학입학이 삶의 모든 것은 아니지만, 너의 인생에 한 계단 더 올라가는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늦은 시간까지 입시 공부하는 너를 아침에 일찍 깨우기가 미안했는데, 잠자는 너의 머리에 손을 올리고 축복기도 하며 하루를 시작하도록 한 아빠의 마음을 이해해 주면 좋겠구나. 힘든 시기 잘 견뎌내서 고맙고, 건강함에 감사하단다. 앞으로도 너의 앞길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기를 기도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