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11.27

Monday

산과 길이 단풍으로 울긋불긋 물들기 시작하는 때, 이랜드리테일 직원들은 지점과 부서별로 가을소풍을 떠났다.리테일 6개 부서의 가을소풍 사진과 함께가을소풍을 인생소풍으로 만들어줄 꿀팁을 담아보았다. 

1. 메뉴 선택은 거의 전부이거나 전부다

가을소풍의 성패를 결정하는 가장 결정적인 지표는 바로 점심 메뉴!? 무엇을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는 소풍 모든 과정의 기분 전반을 결정한다.

명품CD는 가을소풍지 주변의 맛집을 정리해 맛집 어플 평점과 함께 보여주고, 투표를 받았다. 1위로 선택된 메뉴는 명품CD의 가을소풍 장소와 가까웠던 딤섬 맛집한편 NC터미널점은 가을의 정취와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서현 농원으로 향했다. NC터미널점 가을소풍의 메인이벤트는 단연고기와 해산물을 배불리 먹는 것이었다. 


 

2. 남는 건 사진! 콘셉트 한 두 개쯤은 고민해가자!

알록달록 단풍과 함께 매력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은 가을소풍의 매력 중의 하나! 소풍을 떠나기 전 몇 가지 콘셉트를 정해보자.

다 함께 엎드려서 찍는 포즈, 낙엽을 흩뿌리면서 찍는 사진하늘을 향해 손을 뻗는 포즈 등 몇 가지 콘셉트만 더해져도 보다 특색 있는 가을소풍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상, 하의 중 한 가지 색을 통일해서 옷을 입는 것도 좋은 팁이다.

 


 

3. 가을소풍, 팀워크 더하는 법

조사에 따르면 후배는 선배에게 “수고했다잘했다.” “믿을 만하다든든하다라는 말을 가장 듣고 싶어하며선배는 후배에게 존경합니다” “본받고 싶습니다” 등 배우고 따르고 싶다는 말을 가장 듣고 싶어했다서로를 인정해주고 다독여주는 분위기를 만들자가을소풍 이후에는 보다 돈독한 팀워크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