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10.17

Tuesday

여기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늘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큰 인연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직원이 있다. 바로 노경은 담당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고객에게 늘 밝은 모습으로 다가가고, 켄싱터리조트 서귀포점을 기쁨과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고 있는 노경은 담당! 지금부터 노경은 담당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을 대하는 노경은 담당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을 방문하는 분들이 모두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주도를 처음 방문한 고객과의 만남 

2015 2월의 어느 날제주도를 처음 방문한 고객은 노경은 담당에게 아이들이 갈만한 테마파크와 겨울철 실내 관광지를 문의하였다노경은 담당은 가족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관광 추천 리스트를 직접 문자로 보내드렸을 뿐만 아니라가족 고객과 함께 살갑게 대화하며 필요한 사항을 채워주었다.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감동을 주는 서비스 

노경은 담당은 아이들을 챙기기 바쁜 고객님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다니며 사진을 찍어드렸다또한 가족들이 함께 하는 모습이 예뻐 동영상을 만들어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서귀포점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낸 고객은,노경은 담당의 진심 어린 서비스에 크게 감동하여 직접 엮은 시집을 택배로 선물하기도 했다.

 

 

노경은 담당에게 정성이 담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이 보낸 감사 메시지

 

 

 

 

고객, 노경은 담당을 다시 찾다

근무 중이던 노경은 담당을 찾는 한 고객이 있어 가보니바로 2년 전 서귀포점을 찾았던 그 고객이 멀리서 노경은 담당을 보고 반갑게 뛰어왔다꼬박 2년 6개월이 지난 17년 8월 13일이었다. 고객은 노경은 담당에게 그동안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를 비롯하여 남동생의 결혼 소식 등을 전해주었다더불어 거주하고 있는 남해에 놀러 오면 꼭 같이 관광을 다니자며 노경은 담당을 초대하기도 하였다.

 

 

고객이 노경은 담당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한 우엉차와 시집

 

 

고객에게 진심을 전하고
진심은 인연으로 이어지다 

서귀포점을 떠나던 날노경은 담당은 고객에게 비행기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챙겨드렸다노경은 담당의 따뜻한 진심에 감동한 고객은 제주에서 인연을 찾은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고또 다음 여행을 기약했다일주일이 지난 후그 고객은 노경은 담당에게 우엉차와 시집과 함께 감사편지를 보내주었다노경은 담당은 고객에게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대하면 인연이 된다는 것을 느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