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9.04

Monday

                 이랜드몰 오픈 1주년 기념

아낌없이 주는 논스톱 페스티벌 개최

 

■ 이랜드 통합몰 출범 1주년브랜드 20% 할인에 각종 응모 이벤트 마련

■ 사이판∙제주 켄싱턴 숙박권에 애슐리∙스파오∙NC 온라인몰 1년 이용권 득템 기회

 

이랜드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이랜드몰이 오픈 1주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논스톱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랜드몰은 지난해 9월 브랜드별로 흩어져있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모은 통합몰로, 현재 월평균 방문객 430만명을 기록하며 이커머스 시장에 자리를 잡았다.

 

이랜드몰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브랜드 20% 할인, 밤샘 특가, 게릴라 특가, 추석 선물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9 1주차에는 의류, 2주차에는 가구 및 생활용품, 3~4주차에는 잡화와 뷰티 분야에서 하루에 한 브랜드씩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5시부터 오전 5시까지는 밤샘특가 이벤트를 열고, 하루에 단 3시간씩 진행되는 게릴라 특가딜도 마련했다.

 

9월 한달 간 구매 건수가 1회 이상이면서 구매액이 1만원 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1명에게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구매 건수 2회 이상, 구매액 10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매일 11명에게 슈퍼럭키 이용권을 증정한다.

 

슈퍼럭키 이용권은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사이판 켄싱턴호텔 올인클루시브 4 3박 이용권, 제주 켄싱턴호텔 2박 숙박권을 비롯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1년 숙박권, 애슐리 1년 식사권, NC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1년 이용권, 각 패션 브랜드 온라인몰 1년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통합몰을 출범한지 1년 만에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됐다좋은 상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자 했던 초심을 그대로 유지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