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8.21

Monday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칠성사이다와 손잡고

톡톡튀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선봬

주얼리와 탄산음료의 재미있는 만남

 

■칠성사이다의 모티브 담아 청량한 느낌 더한 메탈 손목시계 선봬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시 스페셜 패키지 증정 등 신선한 오프라인 이벤트 가득

 

피카츄 목걸이, 푸린 시계 등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퍼스널라이즈드 상품으로 인기몰이를 해온 O.S.T(이하 오에스티)가 이번에는 대표적인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와 손잡고 톡톡 튀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는 오는 17 <오에스티 X 칠성사이다 콜라보 시계>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에스티 X 칠성사이다 콜라보 시계>는 올 해의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를 시계 다이얼 부분에 그라데이션으로 적용했고, 메탈 소재로 완성시켜 청량함과 시원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다 탄산의 기포가 올라오는 모습을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신선함을 더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특별 제작한 박스에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는 사이다 콜라보 시계와 칠성사이다 미니 160ml 2, 그리고 간단한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편지지와 스티커로 구성됐다. ‘스페셜 패키지박스 외부에는 너와 나 ☆☆사이다”, “너와 나 쿨~한 사이다등의 문구를 적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청량감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주얼리 브랜드와 탄산 음료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에스티 X 칠성사이다 콜라보 시계>는 오는 17일부터 오에스티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