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8.03

Thursday

                  이랜드 켄싱턴 제주호텔,

신선한 로컬푸드 스페셜 보양식 선봬

 

■ 한식 퀴진 돌미롱, 제주 보양식 3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제주 바릇 3대 진미’ 

■ 제주 청정 바다에서 잡아 올린 돌문어, 성게, 옥돔 등을 활용한 제주 특선 보양식

 

이랜드가 운영하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특1급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이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한 여름 특선 보양식 메뉴를 선보였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는 선보인 제주 바릇 3대 진미는 제주의 청정 바다에서 잡아 올린 돌문어, 성게, 옥돔 등을 이용한 제주 특선 보양식 메뉴로 바릇은 제주 방언으로 바다를 뜻하는 말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제주에서 특히 임산부가 보양식으로 많이 먹었던 제주 물꾸럭(돌문어)에 매콤한 특제 소스를 가미하고 문어 삶은 물로 가마솥 밭을 지어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제주 물꾸럭 비빔밥과 성게 미역국과 일식 스타일의 도미머리 조림을 매콤한 한식 스타일의 조리양념을 가미해 재해석해 맛을 낸 매콤 도미머리 조림과 능이버섯 들깨탕을 만나 볼 수 있다.

, 제주 토속 젓갈인 성게알젓과 소라게우젓에 가시를 제거한 제주산 솔라니(옥돔)을 초벌 구이 한 후 전복을 넣은 솥밥에 함께 조리한 가마솥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토속 젓갈을 곁들인 솔라니 가마솥밥을 통해 제주의 맛과 향을 만끽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지로 제주도를 찾는 분들이 꼭 한번쯤은 드셔봤으면 하는 제주 여름 보양식 메뉴들로 준비했다.” 라며 올 여름 켄싱턴 제주호텔이 준비한 여름 보양식 메뉴들로 건강도 챙기시면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선보인 제주 바릇 3대 진미는 점심 12시부터 2 30분까지, 저녁 6시부터 9 30분까지 평일, 주말 관계없이 모두 이용 가능 하다.

한편, 이랜드가 운영하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특 1급 호텔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함께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패키지를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로 구성된 그랜드 스위트룸과 4개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1회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초이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과 야외 수영장 등이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더 테라스에서 수제 버거 또는 로얄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프리 초이스 세트가 함께 제공 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이 선보인 그랜드 스위트패키지 는 켄싱턴 제주호텔 온라인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