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션

07.31

Monday


누구나 쉴 수 있는 작은 공간, 건강증진실

7월 17일 월요일. 점심 식사를 마치고 가산 사옥으로 들어오는 직원들의 손에는 비타민이 쥐어졌다. 건강증진실 간호사들이 이랜드 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실 서비스를 알리는 ‘비타민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다. 이 캠페인은 건강증진실을 잘 모르고 있거나, 찾아가기 어려운 곳이라고 생각하는 직원들이 건강증진실을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직원의 건강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건강증진실은 치료가 필요할 때 방문하는 곳으로만 알기 쉽지만, 위급 상황 대처 외에도 직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의 평소 건강 관리를 위해 ‘당뇨 검사’, ‘혈압 검사’, ‘체지방 측정’, ‘건강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장약 무료 대여’와 임산부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직원의 편의를 위하여 ‘안마의자’, ‘발마사지’, ‘수면실’ 등도 운영하며 건강한 직장생활을 돕는다. 

건강증진실을 편하게 찾아주세요! 
안주남 간호사는 건강증진실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직원들이 편하게 건강증진실을 이용하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건강증진실을 간단히 약만 받아갈 수 있는 곳으로 아는 분이 많아요. 그런데 단순히 아픈 분들을 케어하는 것뿐 아니라 직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것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건강증진실은 이번 ‘비타민 나눔 캠페인’ 이후에도 직원들의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할 예정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