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7.31

Monday

                    이랜드 켄싱턴호텔 여의도

로맨틱 크루즈 패키지 출시

한강 크루즈에서 이색적인 하루 보내세요

 

1231일까지 한강 스토리 크루즈 승선권 2매 제공하는 실속 패키지

■ 이그제큐티브 룸 예약 고객은 EFL 라운지 혜택 제공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호텔과 한강 크루즈를 더한 로맨틱 크루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틱 크루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한강 스토리 크루즈 승선권 2, 이탈리아산 탄산수 산 펠레그리노 2병으로 구성됐다.

 

크루즈는 매일 6회 출항되는 주간 스케줄 중 1회 선택해 승선할 수 있으며, 오전에는 1(1130),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매시 정각에 운항된다.

 

크루즈는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발 후 회항하는 코스로 총 40여 분간 여의도의 주요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선상에서는 핑거 기타리스트의 라이브 연주와 풍선아트,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중 선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한강 전망의 14 EFL라운지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EFL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타임(체크인~오후 5)과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오후 6~9), 조식(오전 7~930)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한강을 찾는 고객들이 크루즈에서의 이색적인 하루를 보내고 호텔에서는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실속 패키지”라며 “선상 위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예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맨틱 크루즈 패키지는 오는 12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디럭스 124000, 이그제큐티브 164000원부터(모두 부가세 별도).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