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7.12

Wednesday

          이랜드리테일 NC강서점, 루프탑 키즈풀 오픈

“도심 속 피서지로 놀러오세요”

                                                                                             
■ 유통점 옥상이 도심 속 놀이터로 변신…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제안
■ 어린이들 위한 수영장, 포토존, 빈백 쉼터 등 휴양지 콘셉트로 꾸며

이랜드리테일이 NC백화점 강서점 옥상을 ‘쉼표 하늘공원’으로 꾸미고 오는 14일 어린이 수영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NC백화점 강서점은 어린이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10층 옥상에 500m2(150) 규모의 초대형 키즈풀을 설치하고, 엄마들은 그들에서 아이들을 지켜보며 휴식할 수 있도록 파라솔과 빈백을 마련했다.

 

키즈풀은 10세 이하 아동이 즐길 수 있는 총 5개의 풀장으로 구성됐으며, 3m 높이의 미끄럼틀과 워터볼 등 워터파크 못지 않게 아이들이 즐길 거리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린이뿐 아니라 키즈풀이 마련되지 않은 쪽에는 곳곳에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존과 쉼터를 마련해 젊은 고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수영장은 오는 8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며, NC 강서점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입장 가능하다. 당일 신규가입 시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NC 강서점은 올 가을까지 쉼표 하늘공원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SNS에서 루프탑(옥상)이 도심 속 놀이터이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유통점과 루프탑이 조화를 이뤄 고객들에게 쇼핑이나 외식 외에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