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7.12

Wednesday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수심 90CM 깊이의 ‘야외 키즈 수영장’과 ‘트리 하우스’를 오픈했다. 이로써 지리산남원점은 리조트와 물놀이, BBQ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지가 된 것! 올 여름 아이들의 첨벙첨벙 물놀이 소리와 꺄르르 웃음소리가 터져 나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의 새로운 변신을 확인해보자.
7월 1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에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수심 90CM의 ‘야외 키즈 수영장’을 오픈 하였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고, 어른들은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하거나 수영장 옆 피크닉 테이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야외 키즈 수영장은 7월 1일부터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의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지리산남원점은 또한 핫도그, 닭강정, 임실치즈피자 등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스낵류도 함께 준비하였다.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난 뒤 출출해진 배를 달래줄 특별하고도 푸짐한 간식 메뉴다. 
 

 

 

야외 키즈 수영장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 직원들의 손길과 땀으로 만들어졌다. 과거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은 주변 관광지가 많고 교통편이 좋은 데에 비해리조트 내부의 부대시설은 많지 않다는 생소리가 있었다.이를 극복하기 위해 기존 죽어있던 공간을 야외 키즈 수영장으로 재탄생 시켰고테이블 대여료와 식음메뉴 등의 새로운 수익원을 만들었다. 여름이 다가오기 전지리산남원점 직원들은 콘크리트로 기초를 다지고 타일로 하나하나 마감하는 등 땀과 열정을 보탰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점은 기존 야외 BBQ장 맞은편에 어린이들을 위한 트리 하우스를 새롭게 마련하였다. 이곳 또한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하는 리조트로 만들기 위해 직원들이 손수 만든 공간! 아이들이 나무로 만들어진 놀이공간에서 뛰노는 동안 가족들은 BBQ를 기다리며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고, 놀이터 한 켠에 만들어진 해먹과 벤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지리산 지리산남원점은 새로운 부대시설 오픈과 함께 ‘서머 바캉스 패키지와 모바일 전용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거리와 볼거리푸짐한 혜택까지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