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7.06

Thursday

 

‘코코몽과 친구들’ 식품의약품안전처 홍보대사 임명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의 캐릭터 코코몽이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 식품 안전 탐험대’의 명예 대원으로 위촉되었다. 

 

앞으로 ‘코코몽과 친구들’은 간단한 영상으로 제작되어 ‘올바른 식의약품 섭취방법’ 등 식의약 안전정보를 친근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식품 안전의 날 등 식약처가 주최하는 행사에 식약처의 대표 캐릭터로 활동하며 국민들에게 올바른 식품 안전을 알리는데 앞장선다.
ㅣ 코코몽과 친구들 및 어린이 48명, 학부모 13명으로 구성된 명예대원은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식품안전 실천 교육’, ‘올바른 식생활 실천 문화 전파’, ‘식품안전보호구역 내 불량식품 근절활동’ 및 ‘어린이 식품판매환경 개선 홍보’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착한 어린이 전도사, 코코몽과 함께 바른 식습관 확립

 

 

앞서 지난 12월, 올리브스튜디오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확립을 위해 식약처와 캐릭터 활용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식약처의 각종 인쇄물과 영상물, 어린이집 저금통 스티커, 퍼즐 등에 코코몽 캐릭터가 활용되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안전 식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였다.
ㅣ지난해, 올리브스튜디오는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와 MOU를 맺어, 어린이들이 귀엽고 친근한 코코몽 캐릭터로 재미있게 식품 안전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하였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