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7.03

Monday

더위를 날리는 블록버스터급 워터축제, ‘아쿠아 판타지’

 

무더운 여름, 이월드의 블록버스터급 여름축제, ‘아쿠아 판타지’가 시작된다. 6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열리는 이 축제에서는 30톤의 물대포가 쏟아지는 초대형 블록버스터급 워터쇼, 다함께 즐기는 물총전쟁과 신나는 DJ 파티 등 물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펼쳐진다. 지난 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월드의 여름축제로 함께 떠나보자!

 ​

무더운 대프리카를 식혀버릴 시원한 물폭탄 ‘아쿠아 판타지’ 여름축제!

 

대구에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는 동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워터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를 모으는 프로그램은 초대형 워터쇼인 ‘아쿠아 판타지쇼’! 이 공연은 24대의 워터 캐논에서 발사되는 약 30톤의 물이 객석으로 뿜어져 나오는 블록버스터급 공연으로, 올해는 ‘워터 드럼쇼’까지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하와이안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진 ‘아쿠아 빌리지’에는 100M 슬라이드와 어린이 전용풀장이 마련되고, 바닷속 테마의 ‘아쿠아 포토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아쿠아 선풍기’까지 더해졌다. 여름축제 기간의 이월드는 ‘워터파크보다 더 시원한 테마파크’로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