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07.03

Monday

벚꽃과 튤립, 봄꽃들로 만개했던 이월드는 4월 29일을 시작으로 5월 31일까지 레인보우 월드로 꾸며져 7가지 레인보우를 따라 놀고 즐기는 컬러풀한 축제가 시작된다. 특히 곧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과 6일, 양일간에는 무지개빛 ‘초대형 컬러풀 불꽃쇼’가 진행되니 화려하고 환상적인 이월드를 만나보자.

 

ㅣ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5월 5일 딱 하루! 선착순 800명 어린이에게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월드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인 초대형 컬러풀 불꽃쇼가 저녁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특히 이번 불꽃쇼는 이월드의 5월 축제인 ‘레인보우 월드’ 콘셉트에 맞추어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무지개 색상의 화려하고 컬러풀한 불꽃쇼가 준비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한 이월드는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감동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 코코몽과 함께 즐기는 “레인보우 퍼레이드”, 컬러풀한 댄서의 신나는 댄싱쇼 “레인보우 플래쉬몹” 등의 공연을 선보인다.

 

올해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서커스공연”를 비롯하여 두드림 퍼포먼스 “난타”와 “계명대 태권도 시범단”, 그리고 대구대 치어리더팀의 신나는 “치어리딩”까지 다채로운 특별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 

ㅣ레인보우 월드 축제 기간, 야광 네온 콘셉트로 변신한 ‘고스트하우스’는 어린이보다 더 즐거운 어른들을 위한 놀거리이다.

 

밤에 불꽃이 있다면 낮에는 어린이들이 컬러로 놀고 체험할 수 있는 레인보우 컬러체험이 있다. 컬러물감, 컬러비즈, 액체괴물, 페이스페인팅 등 아이들이 집에서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다양한 오감만족 컬러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스트하우스는 야광 네온 콘셉트로 변신하여 색다른 공포체험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동물농장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동물놀이터와 조랑말을 직접 타보는 포니체험이 신규 오픈 하였다.

 

ㅣ레인보우 솜사탕, 레인보우 슬러쉬, 레인보우 전구 슬러쉬, 레인보우색 슬러쉬, 레인보우 후르츠, 레인보우 에이드, 레인보우 롤케잌, 레인보우 마카롱

 

이월드는 놀이공원에서 오래 기다려도 전혀 아깝지 않을 총 7가지 레인보우색 먹거리를 야심차게 준비하였다. 비주얼로 더 이상의 설명을 생략할 정도의 7가지 한정판 먹거리가 가득하다.

 

| 오랜 기간 동안 어린이와 부모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조사하여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이월드. 온 가족이 이월드에서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기대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