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유통

06.15

Wednesday

이랜드리테일 상반기 결산 세일

어메이징한 가격에 쇼핑하세요!

이랜드리테일 상반기 결산 세일

“어메이징 프라이스…전국 50여개 지점서 최대 50% 할인”

 

이랜드의 유통 계열사 이랜드리테일이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상반기 결산 어메이징 프라이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어메이징 프라이스는 브랜드 별 현재 판매 가격 또는 기존에 진행하던 행사 가격에 추가로 10~50% 추가 할인하여 판매하는 최대 규모 세일 행사로,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대구 동아백화점 등 전국 50여개 지점에서 동시 시행된다.

 

어메이징 프라이스 행사에는 영캐주얼, 숙녀, 신사, 아동, 스포츠, 잡화 등 전 복종 400여개 브랜드뿐 아니라 모던하우스와 킴스클럽, 슈펜 및 이랜드리테일 자체 브랜드들도 모두 참여한다.

 

모던하우스와 슈펜, NC픽스, 이랜드리테일 자체 브랜드들은 모두 20% 할인되며, 그 외에 나이키, 아디다스, 로엠, 엘칸토, 스파오, 지오지아, 비키 등의 브랜드도 최고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각각 20% 할인된 데이텀 블라우스(31900)와 슈펜 버클샌드(15920), 시즌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킴스클럽 하우스 수박(9900) 등이 있다.

 

한편 현재 이랜드리테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영상을 공유하면 음료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랜드리테일 홈페이지에서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쇼핑 팁을 제공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