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VE

한눈에 보는 최신 이랜드 소식.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이랜드 소식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레져

04.19

Tuesday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 단독형 빌리지 형태

프라이빗 힐링 리조트선보인다

강원도 고성군 설악산 일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 리뉴얼 오픈

 

■ 입구부터 철저하게 독립된 공간으로 특화 설계, 단독형 빌리지 형태로 운영

■ 자연속의 별장과 같은 분위기, 가로수길, 럭셔리 스파 등 리프레쉬 힐링 리조트

 

국내 최다 규모의 호텔&리조트를 보유한 이랜드그룹(會長 朴聖秀)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된 단독형 빌리지 형태의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점>을 강원도 고성군 설악산 일대에 125,600 (38,000평) 규모로 오픈 한다고 8일 밝혔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점>은 이랜드가 2006년도에 인수 하여 운영하다가 2012년에 잠정적 운영을 중단 했었으며, 이번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오는 7월 스위스 풍 컨셉의 프라이빗 리조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7월 본격적인 하반기 휴가 시즌을 맞이해 본격적으로 운영 될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점>은 설악산과 동해바다가 어우러진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정식 오픈 및 분양 시작 전부터 고객들로부터 이용 및 분양 문의가 쇄도하는 등 설악산 지역 내 핵심 휴양시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 밸리점>은 총 객실 수는 144실로, 독채형 88실, 연립형 56실로 나뉘며 객실은 패밀리(52.74m2), 스위트(70.65m2 , 80.02m2), 로얄(106.17m2, 107.41m2, 116.77m2) , 노블리안(117.85m2) 으로 구성 됐다.

 

주변에 설악산 비경을 배경으로 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 속 별장과 같은 분위기로서, 자연의 채광이 그대로 들어오는 통 유리창 거실과 리조트 주변에 펼쳐진 가로수길,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럭셔리 스파 등 청정 강원도 자연을 만끽하며 쾌적한 리프레쉬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점은 이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리조트로서, 이용하는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라며 영업 중단 후 리뉴얼 기간 동안에도 지속적인 고객 문의 및 재 오픈 요청이 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으로,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지역 내에서 손꼽히는 인기 휴양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멤버십 가입절차 문의는 켄싱턴리조트 멤버십 홈페이지(http://www.krmembership.com)를 통해 가능하며,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 현장 사전답사 신청도 가능하다. 

목록으로